교차로 뉴스
조인스랜드

교통ㆍ교육ㆍ자연환경 모두 갖추고도 가성비 높은 신축 빌라

조인스랜드 | 기사입력 : 2018-11-20 15:26:00 프린트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의 아파트 가격이 급등하면서 보다 합리적인 주거가 가능한 신축 빌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공급되는 신축빌라는 수요자들의 기호에 맞는 세련된 인테리어, 우수한 건축자재, 선호도 높은 공간 설계를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합리적인 분양가를 발판 삼아 두터운 수요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이런 이유로 수도권 내 신축빌라 공급이 증가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섣불리 분양에 나서서는 안 된다. 실 거주를 목적으로 신축 빌라를 분양 받는다고 해도 이 또한 자산이어서 생활인프라ㆍ교통ㆍ직주근접성 등을 충분히 고려해 미래 가치를 따져봐야 한다.

최근에는 신안산선 추진을 계기로 경기도 안산 지역의 신축 빌라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안산은 4호선 전철을 통해 강남 지역으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는 입지적 장점을 갖추고 있었다. 신안산선 개통 시 안산에서 광명ㆍ구로디지털단지ㆍ영등포ㆍ여의도ㆍ공덕ㆍ서울역 등 도심으로 이동이 더욱 편리해져 주거인구 유입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IMG{FILE2018112000001}

이런 가운데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와동 117-5번지에 신축 빌라 삼선쉐르빌이 공급을 앞두고 있다. 고잔역 역세권 입지에 와동초ㆍ와동중ㆍ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ㆍ서울예술대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까지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눈길을 끈다. 광덕산ㆍ꽃빛공원ㆍ사세충열문공원 등 도보거리 내 자연환경으로 여유로운 생활도 가능하다.

삼선쉐르빌 분양 관계자는 “특히 3개의 방과 2개의 화장실, 넓은 거실, 세련된 주방으로 구성돼 신혼부부부터 노년가정까지 누구에게나 쾌적한 주거 공간을 선사하다”며 “전기세 절감을 위한 태양광 발전시스템, 일본산 편백나무를 활용한 거실 인테리어로 피톤치드 가득한 친환경 신축 빌라”라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조인스랜드 에서 제공합니다.

기사에 대한 의견쓰기

교차로 선택교차로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