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뉴스
조인스랜드

시흥장현 A-7블록 공공분양주택, 오늘(30일) 견본주택 오픈

조인스랜드 | 기사입력 : 2019-12-30 11:08:00 프린트
지난해 6월 개통한 소사~원시선과 월곶~판교선, 신안산선 3개 노선이 만나는 시흥시청역이 위치한 경기도 시흥장현지구가 수도권 서남지역의 새로운 주거 거점지로 주목받고 있다. ;

3개 지하철 노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생활여건이 좋고 미래가치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 시흥장현지구에 ';시흥장현 A-7블록 공공주택';이 오늘(30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공식 분양에 나서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경기도 시흥시 장현·;장곡동 일대에 조성되고 있는 시흥장현공공택지지구에 들어서는 ';시흥장현 A-7블록 공공주택';은 지하 2층~지상 21층 7개동, 614가구 규모의 아파트다.

주택형별로는 49㎡ 204가구, 59㎡ 410가구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49㎡과 59㎡ 등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
$IMG{FILE2019123000006}

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시흥장현지구는 뛰어난 교통환경과 편리한 생활인프라, 쾌적한 숲세권 택지지구로 미래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다. 먼저 시흥 장현지구는 교통여건이 뛰어나다. 2018년 개통한 서해선(소사~원시) 시흥시청역, 시흥능곡역이 있고 제3경인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

여기에다 신안산선(2019년 착공)과 월곶판교선(2021년 착공 예정)의 개통이 예정돼 있는 만큼 ‘트리플 전철 노선’을 갖춘 수도권 서남부 지역의 교통요충지로 떠오를 전망이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탄탄하다. 우선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풍부하게 갖춘 시흥 능곡지구를 한걸음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점차 완성돼 가고 있는 시흥장현지구의 다양한 인프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 택지지구 안에 시흥시청이 위치하고 있는 데다 시흥시청역 인근에 복합환승센터 등이 계획돼 있어 행정중심복합타운으로 발전이 기대된다.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시흥장현 A-7블록 공공주택은 ; 단지 3면이 대규모 근린공원을 비롯해 숲으로 둘러싸고 있고 천변과 군자산까지 가까워 에코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시흥장현 A-7블록 공공주택 분양 관계자는 “시흥시는 현재 시흥장현공공택지지구를 청정하고 활기찬 도시로 조성하기 위한 개발에 한창이다. 이 덕분에 시흥장현지구의 미래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각종 풍부한 생활 인프라 또한 시흥장현지구의 입지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주택전시관은 시흥시청 인근인 경기도 시흥시 장현동 71번지에 있다.

본 보도자료는 조인스랜드 에서 제공합니다.

기사에 대한 의견쓰기

교차로 선택교차로선택